우체국 택배 소포우편물 접수제한·배달지연 안내
‘택배 쉬는 날’ 및 ‘소포위탁배달원 하계휴가’(8.12.토 ∼ 8.16.수)에 따라 소포우편물이 다음과 같이 접수제한 및 배달지연 됨을 알려드리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| 【 접수제한·배달지연 내용 】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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○ 제한기간 : '23. 8. 11.(금) ∼ 8. 14.(월)
○ 제한내용 : 신선식품(냉장·냉동 등) 소포우편물 접수 제한 ※ 배달지연으로 부패 우려 ○ 배달지연 : 제한기간 접수 우편물은 8.16.(수) 이후 순차 배달 |
우체국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, 우편서비스 제공에 차질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이로 인해 8월 10일 마감시간(오전 11시) 이후 주문건은 8월 16일에 순차적으로 발송하겠습니다.
연휴동안 밀린 주문이 많을 경우에는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 이점 양해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